var #모험지역x 748
var #모험지역y 308
var #모험지역c 5853773
var #안식의광장x 591
var #안식의광장y 231
var #안식의광장c -3149057
var #준비하기x 831
var #준비하기y 599
var #준비하기c 8300213
var #보상받기x 1013
var #보상받기y 496
var #보상받기c 2967127
var #시작하기x 899
var #시작하기y 619
var #시작하기c 7515095
:start
:모험지역
getcolor #color 744 308
if #color == #모험지역c
touchpress 0 748 308
goto :안식의광장
else
goto :모험지역
endif
:안식의광장
getcolor #color 591 231
if #color == #안식의광장c
touchpress 0 591 231
goto :준비하기
else
goto :안식의광장
endif
:준비하기
getcolor #color 831 599
if #color == #준비하기c
touchpress 0 831 599
goto :보상받기
else
goto :준비하기
endif
:보상받기
getcolor #color 1013 496
if #color == #보상받기c
touchpress 0 1013 496
goto :시작하기
else
goto :보상받기
endif
:시작하기
getcolor #color 899 619
if #color == #시작하기c
touchpress 0 899 619
goto :모험지역
else
goto :시작하기
endif
:end
sleep을 적당히 줘서 게임이 매크로를 따라갈 수 있도록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예를 들어 조건문에 getcolor해서 touchpress 로 다른 창으로 가는 와중에 다음 goto 로 다른 기능으로 옮겨가잔아요,
그런데 로비창에서 모험창으로 이동한다고 치면, 이 경우는 창을 옮겨가는 로딩시가능로 1초 정도 소요되는데
매크로는 말 그대로 논리를 읽고 다음 기능으로 옮길 때 까지 0.01초도 안 걸려요..
그러니까 매크로가 다음 기능으로 넘어갈 때 게임 화면도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길 기다린 후
기능 실행이 되어야 정상작동이 되지요, 그러니 sleep을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