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x좌표
var #모험1 100
//y좌표
var #모험2 200
//위좌표의 색값
var #모험3 300
:start
//모험1과 모험2의 색값을 읽어서
getcolor #모험 #모험1 #모험2
//모험색값이 모험3과 같으면
if #모험 = #모험3
//모험1과 모험2의 좌표를 눌러라
touchpress 0 #모험1 #모험2
endif
:end
2번------------------------------
//x좌표
var #모험1 100
//y좌표
var #모험2 200
//위좌표의 색값
var #모험3 300
:start
//모험1과 모험2의 색값을 읽어서
getcolor #color #모험1 #모험2
//모험색값이 모험3과 같으면
if #color = #모험3
//모험1과 모험2의 좌표를 눌러라
touchpress 0 #모험1 #모험2
endif
:end
1번과 2번을 비교해보면 제 생각으로는 같은 기능을 한다고 보는데요 틀린부분이 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1번에서는 변수에 var #모험 0 2번에서는 var #color 0 이라는 구문을 넣어줘야 할까요?
테스트 해보니 별차이가 없는듯 하여 문의 드립니다.
sleep구문은 있으나 없으나 정상 작동하여 넣지를 않았습니다.
그런데 색값이 변경되거나 두개 이상의 색값 비교시 정상 작동이 되지 않았습니다.
무엇을 질문하려는건지 모르겠네요.
변수 이름이 바뀐다해서 뭐가 달라지는건 없습니다.
#ㅁ 가되어도, #asdfasdfasdfasdfasd 가 되어도 똑같습니다.
매크로 도입부에 var #변수 (숫자) 는 매크로 시작시에 셋팅하는 변수 값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