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매크로 커뮤니티

질문
2014.11.29 14:46

몬길 스크립트 도움좀

조회 수 341 추천 0 댓글 1
표 색값은 다맞는대 자동스킬 루프하다가 던전끝나면 다시하기 까지눌러짐니다 네 요기서부터 가만히있네요 ...다시 자동스킬이 되야되는대 모험준비중만뜨고멈춰버림니다 도와주세요

?DEVICE: LG-F100L 4.1.2
SCREEN_SIZE: 768x1024

// 몬스터 길들이기 매크로 (2014-10-24 패치 대응)

// 수정자: 미안봐도

// 원본 출처: 전용범님(http://blog.naver.com/wns25678)

// 반복횟수 상관 없이 무한 반복합니다.


//공통인수 선언 (절대 수정 금지)
var #color 0
var #bossp 0
var #donecount 1
var #bosscount 0
var #called 0
var #a 0
var #b 0
var #fail 0
var #restartwait 0


//여기부터 사용 기종에 따라 수정해주세요.



//열쇠 부족시 대기 시간 (기본 8분) (1/1000초 단위)
var #waitkey 480000


//상점에서 왼쪽 위 초록색 뒤로가기 버튼 좌표
var #shopx 446
var #shopy 25

//상점에서 왼쪽 위 하늘 좌표, 색 (최대한 오른쪽부분)
var #skyx 472
var #skyy 9

var #skyc 6185312

//열쇠 부족시 나오는 창에서 확인 버튼 좌표, 색
var #keyx 131
var #keyy 463

var #keyc 12952163

//모험 중 오른쪽 상단 일시 정지 버튼 좌표, 색
var #stopx 446
var #stopy 766
var #stopc 4600080

//몇 번째 보스에서 친구를 부를지 선택 (기본 3번째)
var #bossf 2

//보스인식 좌표와 색 (보스 체력바 빨간 부분중 최대한 왼쪽)
var #bossx 411
var #bossy 288

var #bossc 16187392

//친구 부르기 버튼 좌표
var #callx 197
var #cally 746

//모험성공후 왼쪽상자 노란 부분 좌표, 색
var #boxx 177
var #boxy 350

var #boxc 16763392

//상자 선택 후 오른쪽 밑 확인 버튼 좌표
var #boxokx 57
var #boxoky 594

//아이템 습득 후 다시하기 버튼 좌표, 색 (실패시에도 자동인식)
var #rex 50
var #rey 139

var #rec 5974280

//모험 시작 전 오른쪽 밑 모험 시작 버튼 좌표, 색
var #readyx 50
var #readyy 758

var #readyc 4852744

//모험 시작 누른후 친구 선택 부분에서 확인 버튼 좌표, 색
var #friendx 55
var #friendy 615

var #friendc 14130762


//첫번째 스킬 좌표
var #skilx 87
var #skily 746

//두번째 스킬 좌표
var #skillx 87
var #skilly 645

//새번째 스킬 좌표
var #skilllx 87
var #skillly 556

//네번째 스킬 좌표
var #skillllx 87
var #skilllly 452

//참고로 x좌표는 같아도 됩니다. y 좌표만 바꿔주세요.
//주의! 스킬 좌표 딸 때 윗 부분 따주시길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험 실패시 이상한 곳 누릅니다.



//여기까지 수정하시면 됩니다.

//아랫 부분은 수정이 필요 없습니다. (수정시 주석 참조)



//여기서 부터 모험 부분.
:loop
sleep 10

//모험 미인식 상태
getcolor #color #keyx #keyy
if #color == #keyc
goto :keycheck
endif


//상자 인식
getcolor #color #boxx #boxy
sleep 40
if #color != #boxc


//상자 미인식 상태
sleep 400
touchpress 0 #skilx #skily
sleep 400
touchpress 0 #skillx #skilly
sleep 400
touchpress 0 #skilllx #skillly
sleep 400
touchpress 0 #skillllx #skilllly

//보스 인식으로 간다.
goto :bosst
else

//보스 인식 실패시 상자 인식으로 간다.
goto :boxs
endif

//보스 인식
:bosst
getcolor #color #rex #rey

//모험 실패 인식
if #color == #rec
sleep 900
#fail = #fail + 1
touchpress 0 #rex #rey
goto :restart

endif
sleep 10

//보스 인식 완료

getcolor #color #bossx #bossy
if #color == #bossc and #bossp == 0
set #bossp 1
calc #bosscount #bosscount + 1
toast #bosscount 번째 보스 발견
goto :call
sleep 160
endif

if #color == #bossc and #bossp ==1
toast #bosscount 번째 보스 사냥중
goto :loop
sleep 160
endif

//모험 중

if #color != #bossc and #bossp == 1
set #bossp = 0
toast 모험 중 (#donecount 번째 모험, #fail 번 실패)
goto :loop
sleep 160
endif

if #color != #bossc and #bossp == 0
toast 모험 중 (#donecount 번째 모험, #fail 번 실패)
goto :loop
sleep 160
endif

//친구 부르기
:call
if #bosscount == #bossf and #called == 0
set #called 1
sleep 100
touchpress 0 #callx #cally
toast 친구 부르기.
goto :loop
endif

//스킬 사용으로 돌아간다.
goto :loop

//상자 인식 성공
:boxs
toast 모험 성공
sleep 500

//왼쪽 상자 선택
touchpress 0 #boxx #boxy
:qpqp
sleep 3000
getcolor #color #boxx #boxy

//상자 선택후 확인
if #color != #boxc
sleep 5000
touchpress 0 #boxokx #boxoky
else
goto :qpqp
endif
sleep 2000

//아이템 습득후 다시하기
touchpress 0 #rex #rey
goto :restart

//여기까지 모험 부분.



//다시하기 후 모험으로 재진입
:restart
sleep 1000
getcolor #color #stopx #stopy

if #restartwait < 25 and #stopc == #color
sleep 100
set #restartwait 0
goto :wait

else
#restartwait = #restartwait + 1

if #restartwait == 25
sleep 100
set #restartwait 0
goto :waitstart
endif

goto :restart


endif

//여기서 부터 모험 준비 부분.

//모험 대기
:waitstart
sleep 2500
toast 모험 시작 준비중.

getcolor #color #readyx #readyy
sleep 100

if #readyc == #color
sleep 50

goto :start

else
getcolor #color #keyx #keyy
goto :keycheck
endif

//모험 시작 전
:start
sleep 2000
touchpress 0 #readyx #readyy
sleep 1000
toast 모험 시작 준비.

//열쇠 부족 확인
getcolor #color #keyx #keyy

if #color == #keyc
sleep 1000
touchpress 0 #keyx #keyy

goto :keycheck

//열쇠 있을시 친구 선택 부분으로 간다.
else
sleep 1000
goto :friend
endif

//친구 선택 부분
:friend
getcolor #color #friendx #friendy

if #color == #friendc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goto :wait

else

sleep 2000
goto :waitstart
endif

//열쇠 부족시
:keycheck
sleep 2000

if #color == #keyc
sleep 3000
touchpress 0 #keyx #keyy
endif

getcolor #color #skyx #skyy

if #color == #skyc
toast 열쇠가 부족합니다.
touchpress 0 #shopx #shopy
sleep 2000

//열쇠 부족시 화면 잠금
sleep #waitkey
sleep 1500

//화면 잠금 해제
touchpress 0 0 0

//잠금 해제후 모험 준비 부분으로 간다.
sleep 1500
goto :waitstart

else
sleep 5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goto :friend

endif

//게임로딩
:wait
sleep 100
#donecount = #donecount + 1
toast #donecount 번째 모험 시작
set #called 0
set #bosscount 0

//여기까지 모험 준비 부분

//다시 처음으로 돌아 간다.
goto :loop


:end

  • 리틀프린스 2014.12.12 20:00

    몬길이면 굳이 히로 않하셔도 되는데요 매크로게 가시면 생물매크로 등등이 잇어요 거진 몬길 용이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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