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크로의 매자도 모르던 제가 3일 고생 후 수정하여 쓰고있는 버젼 부분 알려드립니다.
먼저 다시하기 클릭 후 대기실이 없어져 메크로가 꼬이게 됩니다.
제가 수정한 버젼은 이렇습니다.
//다시하기 라벨
:re
toast 다시하기.
getcolor #color #retouchx #retouchy
sleep 500
if #retouchc == #color
sleep 3000
touchpress 0 #rex #rey
sleep 3000
goto :loop ?---> 모험 종료 메세지를 없애고 loop 이동 추가
else
goto :re
endif
이렇게 수정하면 다시하기 후 loop 로 돌아가 다시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모험 카운터가 꼬이게 되니
//루프 라벨
:loop
sleep 50
#donecount = #donecount + 1
set #called 0
set #bosscount 0
endif
loop 라벨에 모험 카운터 하나 넣어주고?스킬라벨에 열쇠부족 확인도 넣어줍니다.
:noskill ?--> 전 오토스킬은 안쓰는데 동일하게 오토스킬에도 추가해주면 될듯합니다.
sleep 10
//열쇠확인 라벨
getcolor #color #invenx #inveny
sleep 50
if #color == #invenc
sleep 500
touchpress 0 #keyx #keyy
goto :keycheck
else
sleep 10
이렇게만 하면 모험엔 이상이 없지만 모험 카운터가 계속 올라가게되니
//보스를 인식에 대한 각각 아래 동작 부터?//스킬 루프에 있는
goto :loop -->noskill 로 바꿔줍니다.(오토스킬 사용하시는 분이면 오트스킬로 변경)
모험후 열쇠가 부족하게되면 기존처럼 열쇠확인 라벨로 이동하게되고
상점에 들어갔다 나온뒤 대기후 재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정할 부분은 마지막 종료라벨전에 있는 부분을
//루프 라벨로 이동하기 때문에 무한 반복
goto :noskill ?---> loop가 아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킬설정으로 바꿔 주셔야 합니다.
전 오토스킬을 사용하지 않아 이렇게 설정 했습니다.
이부분만 추가및 수정 해보니 시간 설정만 잘 해놓는다면 메세지와 대기후 재시작등 정상작동 하였습니다.
추가부분....
모험실패부분도 카운터 후 나오는 좌표로 수정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모험실패를 인식하고 카운터 올라갑니다.
글로적으려니 힘드네요.^^
문의시항 적어주시면 아는한 답변드릴게요..
후~ 뭔 말인지 하나도 못 알아듣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