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매크로 커뮤니티

????

안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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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이되어라 점검 시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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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틈에 스스스작 포인트 강의를 하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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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2부 3부 보셨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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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팅된 스마트폰에 스스스작 옴기는일 어렵지 않을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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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부터 포인트를 하나 하나 다 찍어야 하기 때문에 수작업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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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로매크로 쉽게 알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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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tailstar.net/hiromacro/1037615

?

??

히로매크로 쉽게 알기 - 2 (별이되어라 모든사냥터사냥 수정법)

??

http://tailstar.net/hiromacro/1038217

?

?

히로매크로 쉽게 알기 - 3 (스크립트 복사와 수정법)

?

http://tailstar.net/hiromacro/11113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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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2부 3부 정독을 하셔야 이해하기 쉬울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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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원본은 제 블러그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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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log.naver.com/skylovekdh88/220173127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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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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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스작 간단 설명을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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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스작 사용시작은 7렙이후 친구 스토리 끝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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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발 없을시 자동적으로 상점에서 사지는 않음 / ?장비 차도 무시 / ?동료 차도 무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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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적으로 모든걸 할려고하면 좌표 색값을 많이 써야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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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스스스작 스크립트로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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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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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이되어라 시즌 1 사냥터는 총 5구역으로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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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렘언덕 > 추락자의 사막 > 잊혀진 숲 > 검은 바위산 > 크라운즈랜딩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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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각 구역에서 또 사냥터로 이어지죠

?

골렘언덕은 놀우드 > 쓰러진 골렘 > 요정 폭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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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형식이죠


그리고 일반 영웅 전설 신화로 나눠지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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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에서 추락자의 사막 지역 추락자의 유적 깨면 일반 성채 스토리가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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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스작은 이 모든걸 자동적으로 돌게 만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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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에 동료 강화도 시켜주셔야하고요 신발도 채워주셔야 빠른 진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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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스크립트를 통해 직접 포인트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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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var #color 0
var #colorexit 0


//일반 성체
var #k0x 210
var #k0y 474
var #k0c 16777215

일반 성채는 일반 추락자의 사막 지역 추락자의 유적 깨면 나오기때문에 사냥터 들어가지마시고

?

성채 달랑 하나 떠있을겁니다. 그럼 그 위에 NEW글자를 이용해야합니다. (스샷은 없음..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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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채를 수동으로 넘기실려면 안찍어도 상관없지만 그래도 한번 해놓으면 좋기때문에 NEW글자에 좌표색값을 이용합니다.

?

?

//골렘언덕

var #k1x 118
var #k1y 726
var #k1c 198663

?

//추락자의 사막
var #k2x 439
var #k2y 65
var #k2c 2839992

?

//잊혀진 숲
var #k3x 229
var #k3y 723
var #k3c 1317167

?

//검은바위 산
var #k4x 440
var #k4y 67
var #k4c 2041402

?

//크라운즈랜딩 성
var #k5x 243
var #k5y 579
var #k5c 11920114

?

이 5개의 지역 인식 좌표 색값입니다.

?

새로운 지역이 넘어갈때 그 지역을 다 깨지 않는이상 그 지역은 항상 고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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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자 여관에서 모험하기 누르면 딱 뜨는 그위치가 5개의 지역이 동일 하다는거죠

?

그럼 좌표와 색값을 어디를 이용하시냐인데!

?

https://i.imgur.com/gCzR6US.pnghttps://i.imgur.com/WtOMAtO.pnghttps://i.imgur.com/VjWhq1J.png

?

이렇게 각 지역마다 구석 모서리 부분 좌표와 색값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

//1번방
var #b1x 254
var #b1y 151
var #b1c 16777215

//2번방
var #b2x 255
var #b2y 241
var #b2c 16777215

//3번방
var #b3x 366
var #b3y 235
var #b3c 16777215

//4번방
var #b4x 360
var #b4y 332
var #b4c 16777215

//5번방
var #b5x 360
var #b5y 421
var #b5c 16777215

//6번방
var #b6x 255
var #b6y 425
var #b6c 16777215

//7번방
var #b7x 253
var #b7y 509
var #b7c 16777215

//8번방
var #b8x 255
var #b8y 599
var #b8c 16777215

//9번방
var #b9x 360
var #b9y 589
var #b9c 5143249

?

이부분은 사냥터 진입후 사냥터 좌표 입니다.

?

아래 스샷 처럼 처음 진입하게 된다면 NEW 라는 글자가 뜨게 되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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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정폭포 같은경우는 1번부터 9번까지 총 9개의 사냥터로 되어있습니다.

?

1번부터 9번까지 스샷 처럼 NEW글자 좌표 색값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https://i.imgur.com/MYzjnzJ.png

?

?

?

// 사냥터 입장시 친구 선택 부분 좌표 96 577//

// 친구 선택 사용 안할시 좌표 0 0 으로 수정 //

?

var #friendx 96????????? <-- 이 부분은 2번 모든사냥터 강좌에 포함되어있습니다.
var #friendy 557

?

?

?

//55000원 팝업
var #popx 340
var #popy 157
var #popc 2134479

//110000원 팝업
var #pop1x 351
var #pop1y 160
var #pop1c 4334262

?

팝업은 55000원 110000원 팝업 두가지로 랜덤으로 뜹니다.

?

구지 좌표 설정 안하셔도 강제적으로 닫게되어있지만 완벽하게 닫으실려면 설정하는게 좋습니다.

?

55000원은 노란색

?

110000원은 빨간색으로 주위에 뜹니다. (맞나?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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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노란색 부분과 빨간색 부분의 색값과 좌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모험 여관
var #mainx 457
var #mainy 542
var #mainc 447982

?

모험자 여관 인식 색값 좌표인데 항상 고정적으로 있는걸 생각해야합니다.

?

항상 고정적으로 있는게 신발 돈 티켓 우정이겠죠?

?

여기서 제일 쉽게 색값과 좌표를 얻을수있는건 돈 골드 아이콘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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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험자 여관 옆에 가상 테두리을 이용하게 된다면 팝업이 떳을경우 다 가려지지 않기 때문에

?

팝업이 떠도 여관이라고 인식하게 됩니다. 그래서 중앙쯤에 있는 골드 색값 좌표를 이용합니다.

?

?

?

//친구 선택 창
var #ax 441
var #ay 252
var #ac 15527148

?

//사냥터
var #gox 398
var #goy 307
var #goc 5424098

?

//사냥터 중..
var #gogo1x 54
var #gogo1y 85
var #gogo1c 14478317

?

//모험 보상 확인 창
var #okx 51
var #oky 279
var #okc 15527148

?

강좌 2번에 나와있습니다.

?

?

?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9번방
var #exitx 351
var #exity 601
var #exitc 70

?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7번방
var #exit1x 245
var #exit1y 599
var #exit1c 47

var #exit11x 220
var #exit11y 511
var #exit11c 5666090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5번방
var #exit2x 242
var #exit2y 509
var #exit2c 57

?

이제 중요한 사냥터 종료 부분입니다.

?

놀우두 같은경우는 5번방까지되어있고

?

쓰러진골렙은 7번방

?

나머지 사냥터는 거진 9번방으로

?

총 3개의 사냥터 번방으로 되어있어요

?

내가 5,7,9번방 사냥을 끝내고 모험자여관으로 돌아가기 위해 어떻게 명령어를 줄것인가 생각을 하셔야합니다.

?

예를 들어 아래스샷 처럼 NEW글자가 나오다가 9번방 사냥이 끝나면 NEW글자가 사라진게 됩니다.

?

이부분을 이용했어요

?

https://i.imgur.com/nHZKv2p.jpg

?

스샷처럼 좌표를 찍어야 NEW 부분이 있을때는 9번방 입장. NEW 부분이 없을땐 사냥터 종료로 인식하게 되어있습니다.

?

그리고 7번방이 왜 좌표가 2개인가?

?

답은 성채 때문입니다. 성채 7번방 8번방은 다 보스존이기때문에??색값 1개만 넣으면 8번 끝나면 7번방 종료로

?

인식해버리기때문에 변수를 주기 위함 입니다.

?

https://i.imgur.com/UaAQ3s6.jpg

?

7번방은 스샷 처럼 여기는 무조건 7번방이다! 그래서 6번방은 초록색 좌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


?

//////////////////////////////////////////

?

//매크로 시작 라벨
:start
sleep 100

//55000원 팝업 확인
:pop
sleep 100
getcolor #color #popx #popy
sleep 50
if #color == #popc
toast 팝업 취소
sleep 1000
touchDown 0 50 312???????<-- 팝업이 떴을경우 닫기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touchDown 0 158 483 <-- 닫기 후 확인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goto :main
endif

?

//110000원 팝업 확인
:pop1
sleep 100
getcolor #color #pop1x #pop1y
sleep 50
if #color == #pop1c
toast 팝업 취소
sleep 1000
touchDown 0 50 312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touchDown 0 158 483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goto :main
endif


//모험 여관
:main
sleep 3000
getcolor #color #mainx #mainy
sleep 50
if #color == #mainc
toast 모험 하기
sleep 1000
touchDown 0 50 758????????? <------- 여관에서 모험하기 좌표 입니다.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0
goto :k0
endif

?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9번방
:exit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x #exity
sleep 50
if #colorexit == #exitc
toast 9번방 종료
sleep 500
touchDown 0 61 34????????????? <--- 나가기 좌표 입니다.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61 34??????????????? <--- 나가기 좌표 입니다.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start
endif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7번방
:exit1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1x #exit1y
sleep 50
if #colorexit == #exit1c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11x #exit11y
sleep 50
if #colorexit == #exit11c
sleep 50
toast 7번방 종료
sleep 500
touchDown 0 61 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61 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start
endif

//사냥 종료부분 나가기 5번방
:exit2
sleep 50
getcolor #colorexit #exit2x #exit2y
sleep 50
if #colorexit == #exit2c
toast 5번방 종료
sleep 500
touchDown 0 61 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61 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start
endif

?


//일반 성채
:k0
sleep 50
getcolor #color #k0x #k0y
sleep 50
if #color == #k0c
toast 일반 성체
sleep 500
touchDown 0 185 537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209 355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152 423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touchDown 0 30 420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sleep 1000
goto :go
endif

?

일반 성채를 넘기기 위해서는 이부분은 조금 중요합니다.

?

성채 인식후에 들어가면 1번방 하나있습니다. 그 좌표 이용하시면 됩니다.

?

성채 들어가셔서 보셔야 이해하기 쉬울겁니다.

?


//골렘언덕
:k1
sleep 50
getcolor #color #k1x #k1y
sleep 50
if #color == #k1c
toast 골렘 언덕
sleep 500
touchDown 0 305 609??? <-- 요정폭포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46 304??? <-- 쓰러진골렘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51 357? <--- 놀우드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 마지막에 이좌표는 강제적으로 클릭을 잘못햇을경우 사냥터 진입시에

????????????????????????????????????? 이미 스테이지가 없다는 내용 확인 할려고 넣었는데 큰 작용은 없는거같습니다.

???????????????????????????????????? 빼셔도 상관없고 그냥 놔두셔도 상관없을거 같습니다.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

골렘 언덕 지역 인식 후 어떻게 각

?

놀우드나 쓰러진골렙에 들어갈까 생각해봤습니다.

?

각각의 좌표와 색값을 이용하기에는 스크립트가 많아질수도 꼬일수도있기때문에

?

강제적인 좌표 클릭으로 해결했습니다.

?

골렘언덕 지역이 나오면 놀우드 > 쓰러진 골렘 > 요정폭포 이런순으로 나오는데

?

이 나오는순서를 역순으로 이용한것입니다.

?

요정폭포 > 쓰러진 골렘 > 놀우드

?

놀우드 진행시에는 요정폭포가 안나오기 때문에 가능한것입니다.

?

?

?

//추락자의 사막
:k2
sleep 50
getcolor #color #k2x #k2y
sleep 50
if #color == #k2c
toast 추락자의 사막
sleep 500
touchDown 0 301 151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06 140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59 18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07 30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잊혀진 숲
:k3
sleep 50
getcolor #color #k3x #k3y
sleep 50
if #color == #k3c
toast 잊혀진 숲
sleep 500
touchDown 0 307 725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00 73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0 70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87 55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9 20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검음바위 산
:k4
sleep 50
getcolor #color #k4x #k4y
sleep 50
if #color == #k4c
toast 검은바위 산
sleep 500
touchDown 0 356 513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56 3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35 303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92 37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69 517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크라운즈랜딩 성
:k5
sleep 50
getcolor #color #k5x #k5y
sleep 50
if #color == #k5c
toast 크라운즈랜딩 성
sleep 500
touchDown 0 200 490?? <-- 성채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4 598?? <-- 안개낀 성벽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3 468? <--- 랜딩가든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85 369? <-- 성의 입구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292 686? <-- 존의 호박밭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42 464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
endif

?

https://i.imgur.com/wYMlC52.jpg

?

?

//사냥터 입장 라벨
:go
sleep 100
getcolor #color #gox #goy
sleep 50
if #color == #goc
toast 사냥 시작
sleep 1000
goto :b1
endif

?

?

아래 사냥터 부분은 1번부터 9번까지 NEW부분을 인식하고 해당 번방을 클릭하게끔 되어있습니다.

?

?

예전에는 9번방부터 뒤로 9 8 7 6 이런식이였는데 그런 불편함을 없앴어요

?


//사냥터 1번방
:b1
sleep 100
getcolor #color #b1x #b1y
sleep 50
if #color == #b1c
toast 1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04 165????????? <-- 1번방 좌표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

//사냥터 2번방
:b2
sleep 100
getcolor #color #b2x #b2y
sleep 50
if #color == #b2c
toast 2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11 25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3번방
:b3
sleep 100
getcolor #color #b3x #b3y
sleep 50
if #color == #b3c
toast 3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326 25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4번방
:b4
sleep 100
getcolor #color #b4x #b4y
sleep 50
if #color == #b4c
toast 4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325 36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5번방
:b5
sleep 100
getcolor #color #b5x #b5y
sleep 50
if #color == #b5c
toast 5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328 447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6번방
:b6
sleep 100
getcolor #color #b6x #b6y
sleep 50
if #color == #b6c
toast 6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15 44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7번방
:b7
sleep 100
getcolor #color #b7x #b7y
sleep 50
if #color == #b7c
toast 7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18 53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8번방
:b8
sleep 100
getcolor #color #b8x #b8y
sleep 50
if #color == #b8c
toast 8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215 629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사냥터 9번방
:b9
sleep 100
getcolor #color #b9x #b9y
sleep 50
if #color == #b9c
toast 9번방
sleep 1000
touchDown 0 315 642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goto :gogo
endif

?

?

//사냥터 입장 라벨
:gogo
sleep 1000
getcolor #color #ax #ay
sleep 50
if #color == #ac
toast 사냥 입장 친구 선택
sleep 500

touchpress 0 #friendx #friendy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3 44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169 410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7 788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else
goto :gogo1
endif

?

?

//사냥터 입장 라벨
:gogo1
sleep 500
toast 사냥 중....
sleep 300
touchDown 0 146 4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0 420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sleep 500
touchDown 0 146 4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7 788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30 420
sleep 100
touchUp 0
sleep 300
sleep 500
touchDown 0 146 416
sleep 100
touchUp 0
sleep 500
touchDown 0 457 788
sleep 100
touchUp 0
sleep 1000
else
goto :main
end

//종료라벨
:end?

?


?////////////////////////////////////////////////////////////////

?

이상입니다.

?

설명대로 스마트폰에 옴겨서 스크립트 좌표 색값을 수정한다면 거의 돌아갈거 같네요~

?

궁금증이나 잘안되시는부분은 질문해주시면 답변하도록 하겠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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