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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이전에는 마을-모험입장 클릭 - 대륙 등장 - 모험 혹은 레이드로 분기 였는데

24일 업데이트로 마을 - 모험 입장 클릭 - 모험/요일던전/보스전/레이드로 분기된 선택화면에서 선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무한의 탑 - 결투장은 이전과 달라진게 없어 그대로 수행은 됩니다만...


일단 레이드부터 고쳐보려고 일부를 약간 건드려보긴 했는데 작동하진 않더군요.


원래 기존에서 레이드 체크를 해 놓으면

마을 - 모험 입장 클릭 - 마지막 모험 바로가기 이미지를 봄으로써 모험에 들어와있단걸 인식 - 레이드 입장 클릭

라고 생각하고 약간 수정해봤었습니다.

그래서 코드에서 latestadventure.bmp 바로 근처에 cotinentraidicon 관련 코드가 붙어 있는 부분들만 찾아봤는데


기존에

-----------------------------------------------------------------------------------------------------

if(IsImagePlus(clickX, clickY, "Image\Adventure\LatestAdventure.bmp", 60, 0))
{
if(WaitImageDoublePlus(CiX,CiY,"Image\raid\raidIcon.bmp","Image\raid\cotinentRaidIcon.bmp",60,0))
Click(CiX,CiY)
if(!WaitImagePlus(clickX, clickY, "Image\Raid\Out.bmp", 60, 0))

--------------------------------------------------------------------------------------------------------

라고 되있는 부분이 입장 코드라고 생각하고(총 3군데 존재하더군요)


---------------------------------------------------------------------------------------------------------------

if(IsImagePlus(clickX, clickY, "Image\Adventure\LatestAdvenraid.bmp", 60, 0)) <--  분기화면에서 레이드 글자 이미지
{
if(WaitImageDoublePlus(CiX,CiY,"Image\raid\raidIcon.bmp","Image\raid\cotinentRaidIcon.bmp",60,0)) <-- 위와 동일
Click(CiX,CiY)
if(!WaitImagePlus(clickX, clickY, "Image\Raid\Out.bmp", 60, 0))
-----------------------------------------------------------------------------------------------------

로 수정해봤습니다. 하지만 되진 않네요.


시험 떄문에 피곤해서 그런지 완전 엉뚱한 부분을 고치고 있는것 같기도 한데 뭐라 딱 잡아서 고치기가 힘들군요... 분명히 고치는 것 자체는 필요한 곳 몇군데에 단순히 클릭만 몇개 박아도 해결이 될것 같긴 한데...고치신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 상태님 2016.03.25 16:32
    모험클릭후 모험진입 클릭 좌표추가
    레이드 진입 좌표 클릭 전에 뒤로가기 딜레이 추가
    기타이미지 변경만 해주면 돌아는 가네요
  • amoure 2016.03.25 17:01
    if(IsImagePlus(clickX,clickY,"Image\Adventure\Enter.bmp",60,0))
    {
    Click(clickX, clickY)

    위 코드를 일단 마을에서 모험화면으로 진입하는 코드라 생각하고(총 2개 존재)
    그 아래에다가
    sleep, 1000
    click(170,117) <-- 모험 분기화면에서 모험 클릭 좌표
    라고 덧붙여봤는데 들어가진 않는군요. 다른 부분일까요?
  • amoure 2016.03.26 20:43
    if(NBRaid)
    SetPlayerSkill(4)
    }
    if(IsImagePlus(clickX, clickY, "Image\Adventure\Enter.bmp", 60, 0))
    {
    Click(clickX, clickY)
    if(!WaitImagePlus(clickX, clickY, "Image\Adventure\LatestAdventure.bmp", 60, 0))
    return false
    }
    if(IsImagePlus(clickX,clickY,"Image\Adventure\LatestAdventure.bmp",60,0))
    return true
    if(A_Index>1000)

    일단 레이드 진입이라도 하게 해보려고 저 부분에서 latestadventure를 패치 이전에 모험맵에 들어갔다는걸 알리기 위해 들어간 문구라고 생각하고 이미지를 현재 모험 분기화면 일부로 바꾸고 click으로 레이드를 누르게 해봤었는데 되진 않는군요...

    혹시 어디 부분을 수정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 자칼 2016.03.25 18:17

    모험은 수정되었는데 문제는 래이드가 문제가 있더군요..

    NebulaCore()

    이부분을 래이드랑 모험을 놔눠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 amoure 2016.03.25 22:38
    입장 과정이 하나 늘어난것 뿐인데 까다로워졌네요...
  • 까스배달소년 2016.03.25 20:46

    여기서 레이드나 모험 입장후 열쇠 부족시 후진 방법이나...

    용잡을떄 용이 없을떈 뒤로 후진 한번 모험 입장...

    용을 잡았을 경우에는.. 후진하면 바로 모험 지도... 이런 경우의 수도.. 모두 생각 하고 수정 해야 될듯 하네요


  • amoure 2016.03.25 22:38
    각자 진입/종료 위치만 찾아서 클릭만 넣어도 해결될것 같은데 그게 안 되니...
  • salam 2016.03.25 22:22

    고수님들도 난색을 표하시군요 ㅠㅠ

    저는 수정할 엄두가 안나네요.....

  • 월보 2016.03.26 22:49

    개별적으로 돌려서 수정하고 로테이션 돌리면 막히더라구요. 막히는 곳 로그보면서 거의다 고쳤는데.. 로그보며 수정을 하지 못한다면 힘들지 않을까요... 그리고 모험, 레이드는 좌표클릭보다는 이미지 인식 후 클릭하는 방식으로 하는게 나은거 같아요. 좌표클릭만으로는 로테이션 돌려보면 한계가 있다는게 보이실거에요.

  • amoure 2016.03.27 00:24
    클릭 대신 이미지 새로 찍는것도 일단 기존걸 고쳐서 실행되게 해야하니까요..
    코드에서 이미지 파일 검색해서 sleep 넣어보면서 여기다 싶은 걸 찾았는데 정작 거기서 이미지 수정하고 click 넣어보면 도로 먹통되니 머리 아프네요...
  • 월보 2016.03.27 20:20

    저도 그렇게 잘하는건 아니지만 로그보면서 계속 수정 중이에요. 추가해서 되는 부분도 있고, 기존에 되어 있던 코드를 변경해야 하는 부분도 있더군요.

  • 친절한흰둥이 2016.03.27 11:49

    저도 지금 황방이든 결장이든 한번 돌고 나서 라테스트어드벤처 이미지에서 대기를 타면서 멍 때리는데 미쳐 버리겠네요 ㅠㅠ

  • amoure 2016.03.27 23:18

    고쳤습니다...다른 글에서 방구탱님 댓글로 수정위치 확인하고 여러분들 댓글 참고하니 되네요.


    subraid()에서 첫 위치에 모험 뒤로 가기버튼(이미지 넣든 클릭을 쓰든) 누르게 만들고 sleep 약간 주고

    아래의 latest와 raidicon 관련 코드를 모험분기화면에서의 레이드 이미지로 수정


    SetBattleMainToAdventureMain()에서 Enter.bmp 클릭 바로 다음 부분에 sleep 약간 주고 모험분기화면에서의 모험입장화면 클릭하게 만드니 잘 돌아가는군요.



    P.S 댓글 쓰고 계속 동작 확인해보니까 레이드랑 모험 같이 체크되있으면 코드에서 레이드 끝나고 raidout.bmp 클릭 후 모험지역 입장 한번 눌러주게 해야 하고 다른 코드에서 모험지역에서 out.bmp 클릭 후 한번 더 모험분기화면에서 나가기 버튼을 눌러주게 해야 하는 것 같네요. 이것도 당장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은 못하겠고 레이드&모험이 아닌 레이드 단독 혹은 모험 단독 같은 경우도 작동하는지 아직 모르겠고 레이드 단독의 경우 플스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직행하는 등의 문제가 있네요.

    내일 쯤에는 이렇게 수정한게 맞았는지 확인 되겠지요..


    답변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salam 2016.03.28 00:10
    대단하시네요 ㅜㅠ 저는 아직도 헤매는데.....
  • amoure 2016.03.28 01:47
    저 상태로 하다가 레이드 끝나고 모험을 못 가고 재시작 한다거나 하는 이상한 부분 있어서 다시 군데군데 임시방편으로 땜빵하고 있어요(..)

    P.s 코드 수정하고 실행할 때 수정한 곳까지 진행됐는데  잘못 수정해서 먹통인지, 아예 다른 부분에서 막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msgbox 넣어보면서 디버깅하면 편합니다.
    P.s2 모바일 버전은 댓글 수정이 안되는군요?
  • park1 2016.04.01 11:26

    감사합니다

  • 전설의별별 2016.04.01 19:23

    감사합니다

  • shivan 2016.04.02 17:03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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