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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수 92 추천 0 댓글 2
var #hiddenmap 0
var #normalmap 0


:start


touchpress 0 437 1479 // 스킬 누름

sleep 8000 // 8초 기다렸다가

touchpress 0 437 1479 // 다시 스킬 누름


#hiddenmap = #hiddenmap + 1 //히든맵 이동 변수에 카운터 추가

if #hiddenmap > 2 // 히든맵 이동 변수 카운터가 10이 된다면

touchpress 0 224 1728 // 히든맵으로 이동

sleep 3000 // 3초 기다렸다가

goto :hidden // 히든맵 루틴으로 이동

else // 아니라면

goto :start // 10이 넘을때까지 반복

endif // 시작 루틴 종료




:hidden

touchpress 0 437 1479 // 스킬 누름

sleep 8000 // 8초 기다렸다가

touchpress 0 437 1479 // 다시 스킬 누름


#normalmap = #normalmap + 1 // 일반맵 이동 변수에 카운터 추가

if #normalmap > 2 // 일반맵 이동 변수 카운터가 10이 된다면

touchpress 0 247 310 // 일반맵으로 이동

sleep 3000 // 3초 기다렸다가

goto :start // 일반맵 루틴으로 이동

else // 아니라면

goto :hidden // 10이 넘을때까지 반복

endif


:end


이렇게 짜놓았는데 왜 작동을 안하는걸까요..
스킬만 주구장창 누르고 있습니다 ㅠㅠ

  • profile
    묵응 2016.04.15 17:01

    :start


    touchpress 0 437 1479 // 스킬 누름

    sleep 8000 // 8초 기다렸다가

    touchpress 0 437 1479 // 다시 스킬 누름


    #hiddenmap = #hiddenmap + 1 //히든맵 이동 변수에 카운터 추가

    if #hiddenmap > 2 // 히든맵 이동 변수 카운터가 10이 된다면     2초과가 된다면

    touchpress 0 224 1728 // 히든맵으로 이동

    sleep 3000 // 3초 기다렸다가

    goto :hidden // 히든맵 루틴으로 이동

    else // 아니라면

    goto :start // 10이 넘을때까지 반복

    endif // 시작 루틴 종료




    :hidden

    touchpress 0 437 1479 // 스킬 누름

    sleep 8000 // 8초 기다렸다가

    touchpress 0 437 1479 // 다시 스킬 누름


    #normalmap = #normalmap + 1 // 일반맵 이동 변수에 카운터 추가

    if #normalmap > 2 // 일반맵 이동 변수 카운터가 10이 된다면    2초과 된다면

    touchpress 0 247 310 // 일반맵으로 이동

    sleep 3000 // 3초 기다렸다가

    goto :start // 일반맵 루틴으로 이동 -->> 여기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감.


    하지만, 돌아는 가지만, #hiddenmap & #normalmap 의 변수는 그대로 2 입니다.


    :start


    touchpress 0 437 1479 // 스킬 누름

    sleep 8000 // 8초 기다렸다가

    touchpress 0 437 1479 // 다시 스킬 누름

    스킬을 누르고

    #hiddenmap = #hiddenmap + 1 //히든맵 이동 변수에 카운터 추가 // 2 + 1 = 3 

    if #hiddenmap > 2 // 히든맵 이동 변수 카운터가 10이 된다면     2초과가 된다면

    touchpress 0 224 1728 // 히든맵으로 이동 -> 이니 계속 히든맵 갔다가 


    히든맵에서도 같은 상황이 발생. 그러니 계속 스킬만 누릅니다.


    그러므로, 변수 초기화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

    =-=-=-=-=-=-=-=-=-=-=-=-=-=-=-=-=-=-=-=-=-=-=-=-=-=-=-=-=-=-=-=-

    #hiddenmap = #hiddenmap + 1 //히든맵 이동 변수에 카운터 추가

    if #hiddenmap > 2 // 히든맵 이동 변수 카운터가 10이 된다면     2초과가 된다면

    #hiddenmap = 0


    touchpress 0 224 1728 // 히든맵으로 이동

    sleep 3000 // 3초 기다렸다가

    goto :hidden // 히든맵 루틴으로 이동

    else // 아니라면

    goto :start // 10이 넘을때까지 반복

    endif // 시작 루틴 종료

    =-=-=-=-=-=-=-=-=-=-=-=-=-=-=-=-=-=-=-=-=-=-=-=-=-=-=-=-=-=-=-=-

    =-=-=-=-=-=-=-=-=-=-=-=-=-=-=-=-=-=-=-=-=-=-=-=-=-=-=-=-=-=-=-=-


    이런식으로 한다면 될겁니다.


    만약 저렇게해서 초기화가 안된다면, 


    set #hiddenmap 0 

    으로 하셔도 됩니다.


  • 엘카스 2016.04.15 17:36
    아...처음으로 가면 변수가 리셋된다고 착각을 했네요..
    윗글은 자삭을...ㅠ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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