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범용님껀 아니고 악마님꺼를 받아 사용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악마님꺼의 버전은 5.0버전이며.. 아쉽게 더이상 스크립트의 공유를 자제 하라는 말씀에... 공유는 못하고
이걸 사용중인 분드른 저처럼 쉽게 수정하면 임시?방편 구동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쳅터1.
일딴 다시하기버튼 누른후 대기실 인식 화면이 아닌 모험화면임을 인식하게 하라!
//모험 대기실늘 인식하지 못하면 아래 동작
else
goto :done
endif
이라는 탭이 있을겁니다.
조금이라도 매크로를 안시는 분이라면 위글처럼 모험 대기실 인식 실패시 아래처럼 행동하라는 것인데
당연히 다시하기이후 인식이 실패되면 done이라는 탭으로 가라는 것인데 이것은 무한 대기실 인식 루트입니다.
그것을
goto :done 에서?goto?:autoskill로 바꿔줍니다.
이러면 다시시작하기 버튼이후 다시 모험안임을 인식하여 스킬을 누르고있을겁니다.
쳅터2
하지만 모험 대기실로 이동하는 시간에 비해 대기실 색 서치하는 시간이 짧음으로 바꿔줘야 합니다.
또한 열쇠가 부족하여 대기실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열쇠 부족 파업창이 떠있습니다.
기존 대기실 인식 색값이랑 다르게 약간 어두운 화면으로 바뀌어 있죠... 이것을 색값을 새로 딸필요 없이
터치를 하나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모험보상 확인 창에서 다시하기 버튼 좌표
//(스크린샷 005 참조.)
var #rex 87
var #rey 290
에서 한줄 건너뛰고 여기에 터치좌표를 하나 더 생성할 겁니다.(추가할 좌표의 값은 열쇠부족 파업창의 취소 버튼위치!!!)
var #reex 000
var #reey 000
여기서 추가하실때 reex, reey 입니다.!! 영어가 달라야해요 중간에 글씨 하나를 더 첨부해서 3글짜가아닌 4글짜로 만드세요
그리고 밑으로가서
//다시하기 라벨
:re
getcolor #color #retouchx #retouchy
sleep 500
if #retouchc == #color
sleep 1000
touchpress 0 #rex #rey
toast 다시 시작합니다.
sleep 1000
에서?touchpress 0 #rex #rey 부분 밑에 추가하는겁니다.
?touchpress 0 #reex #reey라는 글을 그리고 시간도 사이에 넣어야 겠지요 다만들면 이런모양?
//다시하기 라벨
:re
getcolor #color #retouchx #retouchy
sleep 500
if #retouchc == #color
sleep 1000
touchpress 0 #rex #rey ?(설명: 다시하기 좌표터치)
sleep 20000 (위 터치이후 20초 대기 배속 0.5배이면 40초 대기)
touchpress 0 #reex #reey (위 시간 대기이후 열쇠부족 취소 버튼 클릭)
toast 다시 시작합니다.
sleep 1000
else
goto :done
endif
이라는 탭이 있을겁니다.
조금이라도 매크로를 안시는 분이라면 위글처럼 모험 대기실 인식 실패시 아래처럼 행동하라는 것인데
당연히 다시하기이후 인식이 실패되면 done이라는 탭으로 가라는 것인데 이것은 무한 대기실 인식 루트입니다.
그것을
goto :done 에서 goto :autoskill로 바꿔줍니다.
이러면 다시시작하기 버튼이후 다시 모험안임을 인식하여 스킬을 누르고있을겁니다.
여기서 goto :done으로 시작 되는 모든 부분을 goto :autoskill로 바꿔줘야 하나요???